소유자극

은은하게 신혼방꾸미기위한 LED조명 모음!

다운업 2017. 4. 13. 00:11

은은하게 신혼방꾸미기위한

LED조명 모음!

결혼준비 할때 가장 신경쓰는 부분이 무엇인가요? 각자 상황과 일정에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신혼집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현관부터 침실까지 깔끔하고 예쁘게 꾸며보고싶은 마음이 크죠. 그래서 오늘은 신혼방 꾸미기를 위한 인테리어 소품 중 LED조명을 소개해볼까합니다.



포스팅하단에 조명별 상세보기 링크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육각LED조명

개인적으로 철재와이어로 만들어진게 마음에드네요. 침실뿐아니라 집안 어디에 놓아도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 좋겠어요.


큐브 LED스탠드

스탠드형 블랙컬러로 좀더 고급스러워보이네요. 업무용 책상이나 원목으로된 진열대위에 올려놓으면 더욱 이쁘겠어요.


큐브조명

스탠드가 아닌 심플한 디자인의 조명이네요. 침대옆 협탁에 올려놓으면 안정적일듯하죠.



타워디자인

개인적으로 밋밋하다는 느낌이 들지만 뭔가 안정적인 느낌이 들어요.

  

와이어돔조명

와이어돔 디자인으로 타워디자인보다는 인테리어느낌이 더 강한것같네요.


누디LED조명S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드는 조명이에요. 전구디자인을 좋아하죠.^^ 이 디자인은 심플하면서 인테리어소품으로 딱 좋은 느낌이에요.


탁상형 LED조명

육각디자인의 탁상조명인데 사진처럼 창가에 올려두면 더욱 이쁠듯하네요. 책장의 빈공간에 올려놓아도 이쁘겠어요.



별모양의 탁상형 조명은 개인적으로 젊은 느낌이 나네요. 저만 그런가요?^^


다이아 LED스탠드

다이아 모양의 스탠드 조명이네요. 신혼집꾸미기에 가장 괜찮은 조명같아요.


누디LED조명M

마지막으로 누디아 조명M인데요. 조명S보다는 전구모양이 둥글고 크네요. 개인적으로 밋밋한 느낌은 들지만 실제로 보면 느낌이 다를것같아요.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조명별 상세내용 보실수있어요.>


오늘은 신혼방꾸미기에 좋은 조명들을 소개해봤는데요. 개인적인 생각으로 포스팅한점 참고해주세요. 개인마다 좋아하는 디자인이나 제품이 다르니까요^^ 인테리어소품으로 조명을 알아보던중 정리해봤는데 선택장애로 아직 선택을 못하고있네요. 댓글로 추천해주시면 도움될듯합니다.^^



[인테리어관련 글모음]

좁은공간을 활용한 셀프인테리어 노하우!!

인테리어소품 식물액자 만들기!

화병을 이용한 꽃인테리어!

맥가이버 정종철이 알려주는 멀티탭선정리 노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