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자극

아이비가 알려주는 예쁜인테리어소품파는곳

다운업 2017. 9. 12. 12:07


아이비가 알려주는 예쁜인테리어소품파는곳


인테리어소품


오늘은 인테리어 고수인 아이비가 

예쁜인테리어소품파는곳을

찾아가 다양한 소품들을 소개하는 영상을 공유해봐요

북유럽풍의 예쁜 소품들을 소개해주네요


팔로우미5 12회에서 소개된 영상인데요

시간이 지났지만 북유럽 소품은

언제든 인테리어소품으로 활용하기 좋은것같아요


포스팅하단에 영상있으니

참고해서 예쁜소품으로 인테리어 해보세요







인테리어매장


북유럽스타일을 좋아하는분들은

정말 좋아하는 곳일듯해요


처음 마음을 사로잡은

아이템은~



트레이


철제트레이!


파스텔 색상의 감각적인 디자인이네요

퍼즐처럼 맞춰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한 트레이라 활용도가 높은것같아요


철제트레이 사용


이렇게 철제트레이를 사용하면

인테리어효과도 있고 예쁘네요



천연 페이퍼백


페이퍼백 화분활용


다음으로 천연 페이퍼백인데요

식물섬유로 만들어졌다네요


물로 세척이 가능해서

화분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네요


다육식물을 심어도

좋겠어요


인테리어소품매장


촛대


아이비 눈에 들어온 촛대인데요

초가 녹으면 머리가 생기는

느낌이라고 하네요


조금 무섭기도 한데요~



플라스틱수납박스


요건 플라스틱 수납박스인데요

접을수도있어 공간적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에요


크기도 다양해서

작은 박스에는 양말이나 속옷을

보관하면 좋고 큰박스는

다양한 소품을 정리하면 좋을것같네요



예쁜인테리어소품파는곳

인테리어등


인테리어소품


액자


예쁜인테리어소품파는곳은 많이 있지만

영상을 통해보면 깔끔하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소품들이 많이 있네요~




캐릭터무민


무민캐릭터 컵


마지막으로 핀란드에서 뽀로로급의

인기있는 캐릭터라는 무민이라네요


캐릭터가 하마처럼보이지만

북유럽 신화 속 요정이라고 해요


이렇게 무민캐릭터가 들어간

예쁜 컵을 소개하고 마무리되네요



찾아보면 예쁜인테리어소품파는곳은

많이 있으니 원하시는 곳에서

예쁘게 인테리어해보세요^^




예쁜인테리어소품파는곳

로맨스바스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