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자극

예쁜인테리어소품 시멘트알 캔들홀더 만들기

다운업 2017. 5. 22. 10:28

예쁜인테리어소품 시멘트알 캔들홀더 만들기

tvN의 내방의 품격에서 소개된 내용이에요. 4MC모두 탐낸 소품 중 시멘트알 캔들홀더를 소개해볼게요. 



시멘트를 활용해서 깨진 공룡알같은 느낌으로 만들었네요. 개인적으로 너무 맘에드는 디자인이네요. 다양한 크기로 여러개 만들어 인테리어소품으로 활용한다면 너무 예쁘겠어요.


만드는데 30분정도 걸렸다고하네요. 어떻게 만드는지 간단하게 알아볼게요. 영상을 보니 만드는방법도 어렵지 않은것같아요. 포스팅하단에 영상 공유해놨어요.



[준비물]

시멘트, 급결제, 풍선, 향초


1. 준비한 풍선을 적당한 크기로 불어준다. 

풍선크기가 공룡알크기라고 생각하여 원하는 크기로 불어주면 될것같아요. 


2. 급결제와 시멘트를 섞어 반죽한다.

풍선에 시멘트를 발라 만드는 과정이라 시멘트를 빠르고 단단하게 굳으라고 급결제를 사용한다고하네요.


3. 시멘트 반죽을 풍선 위에 얇게 펴 바르고 굳힌다.

개인적으로 이부분이 중요한 작업같아요. 공룡알의 깨진 모양이 이쁘게 나오려면 적당한 두께와 모양을 만들어야할것같네요.


4. 풍선은 터트려서 버리고 굳은 시멘트에 색칠해주면 완성

시멘트는 하루정도 충분히 말리면 될것같아요. 마지막으로 시멘트 내부에 원하는 색상으로 페인트칠을 해주면 될것같네요.


깨진 공룡알로 잘 표현하는게 포인트겠네요. 예쁜인테리어소품 시멘트알 캔들홀더 만들기 도전해봐야겠어요.







★관련글 모음★

- 소켓전구를 활용한 테라리움 만들기

- 야광 별빛 무드등 만들기

- 은은하게 신혼방꾸미기위한 LED조명 모음!

- DIY 박스하나로 엔틱 벽시계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