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꿀팁

신생아 울음 달래는 방법, 신생아백색소음

다운업 2017. 10. 21. 10:48


처음 아이를 만나 행복함도 잠시 멈추지 않는 울음때문에 많이 당황스럽기도합니다. 처음 부모가 되어 익숙하지 않는 상황들을 겪을때 순간 머릿속이 멍해지도했습니다. 이런 경험들을 하나하나 쌓다보니 둘째는 미리 준비하게되네요.


첫째가 태어나서 몇시간동안 울고만 있을때 사용했던 신생아 백색소음 어플을 추천해봅니다. 신생아 울음을 달래는 방법외에도 공부할때도 많이 활용하는 어플이기도합니다.







신생아 백색소음 어플


하얀소리 >> https://goo.gl/LGjEqN



▲ 제가 둘째까지 사용하고있는 하얀소리 어플입니다. 이외에도 백색소음 어플이 많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사용하기도 편리하고 직접 사용해봤을때 가장 잘 달래지던 어플이라 추천해봅니다.



▲ 메인화면으로 자연소리 백색소음 재미소리 이렇게 3가지 타입으로 나눠져있으며 좌측상단에 즐겨찾기, 재생시간, 볼륨조절등의 기능이 있습니다. 신생아 울음 달래는 방법으로는 백색소음으로 들려주는게 가장 좋습니다.



▲ 백색소음 탭으로 들어가면 진공청소기, 에어드라이어소리, TV소리등 일상생활 소리들이 있습니다. 하나하나 들려주면서 가장 잘 달래지는 소리를 찾아보시면됩니다. 저는 진공청소기 소리로 들려줬을때 잘 달래져서 늘 진공청소기 소리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신생아 울음 달래는 방법에는 아이들마다 다르게 반응하다보니 다양한 방법 중에 하나로 활용해보시면 좋을것같습니다. 처음 세상에 태어난 아이의 불안감을 없애주는데 노력을 해야겠죠. 


아이를 키우는 부모님들 모두 화이팅 입니다! 



유아 분리불안 극복방법 및 코끼리 애착인형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