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며보자

좁은공간을 활용한 셀프인테리어 노하우!!

다운업 2017. 3. 23. 12:59

좁은공간을 활용한 셀프인테리어 노하우!



혹시 집안에 불필요하게 버려진 공간들이 있지않나요? 그런 공간들을 효율적으로 인테리어하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자신만만 인테리어란 방송에서 소개된 내용이에요. 공간분리를 통해 깔끔한 셀프인테리어로 북유럽풍이 느껴지네요. 



공간을 활용한 셀프인테리어



확장된 베란다인데 틀이 그대로있어 책장을 이용해 가벽을 세웠다고합니다. 책장위에는 나무선반을 올려놓고 다용도 테이블로 사용하고있네요.



거실과 아이들 독서공간을 구분하여 안정되고 편안한 느낌이 드네요. 아이들만의 도서관^^


코너에는 안쪽으로 들어가있는 구조라라 수납함을 통해 물건수납공간으로 만들었네요. 좁은 공간일수록 벽을 최대한 많이 활용한다고해요.



주방도 가벽을 이용해서 좁지만 깔끔한 느낌이 많이 들어요. 싱크대위에 칠판시트지인데 물로도 지워진다고하네요. 개인적으로 요리 레시피 메모해두면 좋겠어요.^^


 좁은 화장실도 공간활용을 했네요. 중간에 샤워부스를 설치해서 누군가 샤워하고 있어도 볼일을 볼수있다고해요. 어린아이들이있다면 남편이 샤워하고있을때 아이들이 급한용무가있을때 기다릴필요가 없겠죠.


세면대 아래는 원목으로 수납장을 원목으로 만들어서 욕실수납공간을 넉넉히 사용하네요. 욕실특성상 물이 많아 원목수납제작시 다리는 철재로했다네요. 오~ 디테일함이^^




아이들 공간인데요. 원래 안방인데 아이들을 위해서 넓게 사용하게 만들었다고합니다. 원목DIY로 직접 제작하여 필요에따라 변형이 가능하게 만들었다고해요. 아이들이 너무 행복하겠네요^^



좁은공간이지만 효율적으로 바꿔보면서 인테리어 효과도 낼수있겠네요. 그동안 버려진공간을 찾아서 하나씩 바꿔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