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며보자

맥가이버 정종철이 알려주는 멀티탭선정리 노하우!

다운업 2017. 4. 10. 11:47

개그맨 정종철이 알려주는 멀티탭선정리 노하우!


좋은아침 하우스에서 개그맨 정종철 부부의 모던 인테리어를 소개한 영상이에요. 보기만해도 깔끔하죠?


영상 중 멀티탭선정리를 정말 깔끔하게 정리했네요. 직접 해볼수있을지 모르지만 참고하려고 포스팅해봅니다.




포스팅하단에 영상공유했으니 참고하세요.


멀티탭을 매립해놓은건 처음보네요. 개별형 멀티탭을 매립해두면 편리할듯하네요. 그런데 이걸 어떻게 매립했는지~


설명을 해주는데 인테리어 초보로서 이해가 잘 되진 않았어요. 해보고싶은데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멀티탭선정리가 항상 고민이었는데요.



사진과 같이 TV셋톱박스가 보이지 않네요. 처음엔 벽걸이TV 벽면에 있는 줄 알았어요. 예상하지 못한 곳에 있었는데 고정하기위해 사용한게 너무 기발하네요.


TV장식장 밑면에 있는데 고정을 짝 잃은 양말로 했네요. 기발하네요. 물론 셋톱박스를 보관하여 사용가능한 장식장도 많이 있죠. 하지만 영상처럼 개인적취향으로 막혀있는 장식장을 사용한다면 유용한 방법이겠어요.


TV장식장 한쪽은 리모컨이 신호가 필요없는 제품들을 모아놨어요.


개인적으로 멀티탭 5구이상을 위험할것같아 써보지 않았는데 정종철부부는 14구짜리를 쓰고있네요.


멀티탭에 꽂을 전자제품별 5W이하이면 10구이상 멀티탭을 사용해도 무관하다네요.


오늘은 간단하게 집안 곳곳에서 사용되고있는 멀티탭선정리 방법 중 하나를 알아봤어요. 물론 어떤 방법이 정답은 아니지만 위험하지않게 깔끔한 정리면 되겠죠^^ 저는 TV안쪽에 각종 셋톱박스를 붙여놨는데 불안하네요. 영상처럼은 못해도 좀더 안전하면서 깔끔한 방법으로 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