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며보자

현관바닥 깨진타일보수 쉽게하는 방법!

다운업 2017. 4. 14. 17:12

현관바닥의 깨진타일보수

쉽게하는 방법!


현관바닥이 타일로되어있어 깨진경우 쉽게 보수하는 방법이에요. 만일 깨져있는 타일을 방치하고있다면 이번기회에 한번 깔끔하게 수리해보세요^^ 포스팅하단에 영상도 공유해놨어요.




[준비물]

접착식 데코타일, 실리콘, 칼, 헤라


제가 구매한 접착식 데코타일 링크공유해놓을게요. 다양한 종류가 많으니 참고하세요.



>> 접착식 데코타일모음 보러가기 <<






1. 깨진타일보수전 바닥의 먼지를 제거하고 깨끗이 닦아주셔야 접착식 데코타일이 잘 붙어요.


2. 깨끗해진 바닥에 데코타일을 순서대로 붙여주면되세요. 영상에서는 신발을 신었는데 신발의 먼지가 나올수있을것같네요. 양말을 신고 하는게 좋을듯해요.




3. 재단이 필요한 부분은 칼을 이용해서 재단해주면되세요. 재단할때는 정확하게 해주는게 깔끔하겠죠. 줄자로 길이를 재서하면 좋겠네요.


4. 영상이 1분19초인데 빠르게 재생되는데도 중간에 계속 붙이는 구간이네요. 현관이 넓다면 허리가 좀 아플듯싶네요.


5. 깔끔하게 접착식 데코타일을 붙였다면 벽면과 닿은 부분을 실리콘으로 마무리합니다.


6. 마지막으로 실리콘으로 마무리한 부분을 헤라로 정리해주면됩니다. 헤라가 없을경우 카드로 해주셔되 되세요.




어떠신가요? 깔끔하죠. 깨진타일보수 접착식 데코타일을 이용해서 깔끔하게 변했네요. 깨지지않더라도 때가 안지워지거나 인테리어로 분위기 전환을위해서 하셔도 괜찮을것같네요.





[인테리어관련 글모음]

- 은은하게 신혼방꾸미기위한 LED조명 모음!

- 맥가이버 정종철이 알려주는 멀티탭선정리 노하우!

- 좁은공간을 활용한 셀프인테리어 노하우!!

- 엄마의 고수가 알려주는 아이들을위한 원목 인테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