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며보자

빈병으로 크리스마스 워터볼만들기

다운업 2017. 9. 11. 11:19


빈병으로 크리스마스 워터볼만들기!




날씨가 금방 겨울이 올것같이

추워지는것 같아요


겨울하면 떠오르는 크리스마스!

그래서 오늘은 간단하고 쉽게

크리스마스 워터볼만들기를

알아보려해요~


아래에 영상도 공유해놨으니

예쁘게 만들어서

소중한 분들에게 선물해보세요^^







-준비물-


빈병, 글리세린, 글리터, 받침대

크리스마스피규어, 물


영상에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크리스마스관련 피규어를 준비하는데요



▶ 크리스마스 피규어 보러가기 ◀



저는 겨울이지만 따뜻함을

느끼기위해 벚꽃 미니어처랑

고양이미니어쳐로 만들어보려구요^^




1) 뚜껑에 받침대 부착


받침대에 피규어를 세우기위해

글루건을 이용해서 받침대를

빈병 뚜껑에 붙여주세요.


받침대는 플라스틱

뚜껑을 활용해도 된다네요.



2) 피규어를 받침대에 부착


준비한 피규어를

받침대에 글루건을 활용해서

튼튼하게 붙여주세요


피규어를 준비할때는

빈병사이즈에 맞게 준비해야겠네요





3) 물과 글리세린 빈병에 채우기


뚜껑에 피규어를 부착했으면

빈병에 물과 글리세린을

8:2 비율로 부은 후

잘 섞어주세요.


글리세린은 글리터를

천천히 내려앉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네요~





4) 글리터 넣기


마지막으로 글리터를

소량 넣어주고 잘 섞어주면 되세요.




이제 뚜껑을 닫으면 끝!

이렇게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네요


저는 조금 큰병을 활용해서

작은 미니어처로

좀더 꾸며볼까하는데

예쁘게 나올지 궁금하네요^^



이렇게 여러병을 만들어서

진열해놓으면

정말 예쁘겠어요~



올겨울에는 몇개 만들어서

크리스마스 분위기좀 내보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