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며보자

심플한 신혼부부 침실인테리어

다운업 2017. 4. 28. 17:30

심플한 신혼부부 침실인테리어

오늘은 좋은아침 하우스에서 방송한 내용을 소개할게요. 약5평되는 작은 침실을 심플하고 깔끔하게 꾸며놓은 신혼부부 침실인데요. 공간활용으로 더욱 심플한것 같아요.




가장 눈에띄는 부분은 침대헤드에요. 기존 헤드를 떼어내고 수납가능한 헤드를 맞춤제작하여 가벽같은 느낌으로 공간까지 활용했네요.



이렇게 맞춤제작으로 다양한 물품들을 수납하여 공간활용도하면서 깔끔하게 정리할수있어 좋겠어요.


협탁이 공간을 차지해서 맞춤침대헤드 양옆을 협탁처럼 사용할수있도록 만들어놨네요. 개인적으로 이부분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이렇게 필요한 물품만 심플하게 배치해도 전혀 허전해보이지 않네요.


부부의 침실 컬러포인트가 분홍색인걸보고 MC분이 아직 신혼이란걸 보여준다고하네요. 결혼 후 6년이 지나면 핑크는 사라진다고하는데 맞나요?^^


마지막으로 대부분 침대의 위치는 벽면쪽으로 배치할텐데요. 소개된 부부의 침대는 창가 전망이 좋아 창가를 바라보게 배치했다고해요.


이렇게 밤에 보면 더욱 아름답다고하네요.



꼭 필요한 소품과 침대헤드의 변신으로 공간활용하여 심플한 신혼부부 침실인테리어 어떠신가요? 신혼부부가 아니더라도 심플한 침실인테리어로 신혼분위기 만들어볼까요.^^




★관련글 모음★

- 주방 싱크대 셀프리폼 인테리어

- 현관바닥 깨진타일보수 방법!

- 멀티탭선정리 노하우!

- 좁은공간을 활용한 셀프인테리어

- 아이들을위한 원목 인테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