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꿀팁

알뜰하게 쓰는 치약활용법!

다운업 2017. 9. 14. 16:30


치약


알뜰하게 쓰는 치약활용법


남아있는 치약!

혹시 어떻게 하시나요?


오늘은

치약으로 일상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치약활용법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치아의 건강을 유지하는만큼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답니다.


영상은 포스팅하단에 

공유해놨으니 참고해주세요.






손냄세 제거

요리손냄새


요리를 하고 손에 남은 냄새를

대부분 비누로 씻으시죠?


특히 생선처럼 비리거나

마늘처럼 냄새가 강한

재료들을 쓰면

손에서 나는 냄새때문에 신경쓰이죠.

특히 아기가 있으시면 더욱 걱정되죠~


이럴때 치약을 활용하면

비누로 씻는것보다

더욱 효과있게 냄새를 없앨수 있다고해요.


싱크대에 치약하나 올려놔야겠네요.^^


손톱


손냄새를 제거하면서 

손톱에도 사진처럼 치약을 발라

닦아주면 치아에 도움을 주듯

손톱에도 도움을 준다고하네요.


손톱이 깨끗해지고 잘 자라게 해준답니다.



 여드름 완화


여드름


여드름이나 뽀루지가 나서

신경쓰인적 있으시죠?


특히 중요한 자리가 있거나

사진촬영이 있을때는

더욱 신경이 쓰이겠죠~


이럴때 치약을 활용해보세요.

단, 화학성분이 들어가지 않은

천연치약을 사용해야되세요.


천연치약을 여드름 주변에

발라주면 실리카라는

수분을 흡수하는 성분이 

여드름이나 뽀루지를 

빠른시간안에 가라앉혀 준다고해요.



스마트폰 스크래치제거

스마트폰액정스크레치


스마트폰에 액정필름이 없다면

알아두면 좋을것같네요.


생활기스나 자주 떨어트려

스마트폰 액정이나 뒷면에

스크래치가 많다면

치약을 활용해보세요.


헝겊이나 부드러운 천으로

치약을 문질러주고 다른 헝겊으로

닦아주면 깨끗하게 스크레치를

없앨수있답니다.


여기서 주의할점은 물을 묻히지 말고

헝겊으로 닦아주셔야해요.

요즘 스마트폰은 생활방수가되지만 

물없이 해주는게 아무래도 좋겠죠~



모기약

모기약


요즘 모기약이나 모기퇴치약이 많이 나오죠. 

만일 캠핑을 가거나 여행갔을때

깜빡하고 모기약을 안챙겼다면

치약을 활용해보세요.


치약은 빼먹는경우가 거의 

없으니 분명 활용할 수 있을것같네요^^


모기에 물려 가려운곳에 

치약을 발라주면 페퍼민트 특유의

화환느낌이 간지러움을 해주시켜준다네요.



이외에도 욕실 세면대나 벽의 낚서같은 

얼룩제거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활용방법을 영상에서

소개하고있네요.


한번 영상으로 치약활용법 보시고

일상생활에서 활용해보세요!